Home |  Log In |  Sign Up |  Site Map |  Contact Us
제 41회 정기학술대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Title [학술대회 연기 관련]제 39회 한국발생생물학회 정기학술대회 연기 관련 안내문
Writer 한국발생생물학회 Date 2020-08-24 15:41:01 Hits 1307

(사)한국발생생물학회 회원 여러분

 

COVID-19가 만연해지고 있는 시기입니다. 그간 무탈하셨는지요?

 

2020년도 정기 학술대회를 아름다운 도심 경치를 볼 수 있는 성신여자대학교에서 8월 28일과 29일 (금/토; 1박 2일) 개최하고자 하였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의 시행으로 인하여 일정을 부득이 하게 10월 30일과 31일 (금/토: 1박 2일)로 옮겨 진행하고자 합니다. 10월에는 COVID-19에 대한 의학적 조치와 예방이 안정화되어 반가운 동료 여러분을 볼 수 있게 되기를 기원합니다.

 

회원님들이 마음 놓고 참가하실 수 있도록 학회에서는 전문 소독업체를 통한 학회 전후 소독, 그리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생활속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에 따라 학회장 준비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이번 39차 정기학술대회는 2020년을 맞아 기운을 모아 더 발전하자는 의미로 “2020 Inno Embryo”를 대 주제로 하였습니다. 다행스러운 것은 10월에는 Scott F. Gilbert 박사님이 Zoom을 통하여 30분 정도 우리 회원님들과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회원님과 제자분들에게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학문의 철학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이 될 듯 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한국예술연구소의 양정무 박사, 이화여자대학교 박중기 박사, 연세대학교 최영식 박사를 기조 강연을 준비하였습니다. 심포지엄으로 모델 동물을 이용한 발생학 연구, 프리온의 과거와 미래, 발생학의 응용, 세틀라이트미팅으로 임신율 3% 올리기를 준비하였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미래세대가 서로의 꿈을 나눌 수 있는 미래인재의 발표 장과 포스터 세션을 준비하였습니다. 정회원, 학생회원, 신입 회원, 발생학에 뜻을 둔 학생들께서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10월 초는 추석입니다. 풍요로우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학회 일정이 늦추어 졌지만, 변함없이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발생생물학회 회장/이사장 전용필

List

한국발생생물학회 홈페이지 회원가입 안내


안녕하십니까.

홈페이지 회원가입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홈페이지 가입은 정식회원이 되기 전의 절차로, '연회비'를 납부하셔야 정식회원으로 인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회원/학생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학술행사'→'등록 및 결제시스템'에서 연회비를 결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한국발생생물학회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o not show this message for a day.

한국발생생물학회 등록 영수증 출력 안내


안녕하십니까

학술대회 참가비 및 연회비 납부 영수증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홈페이지 결제 시스템을 통하여 사전등록 및 등록비/연회비 결제를 완료하신 회원분께서는 자체적으로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학술행사’ – ‘초록 및 등록확인’ – ‘등록 및 결제 확인’ 탭에서 등록한 목록 중 출력을 원하시는 등록 항목에 들어가서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감사합니다.

Do not show this message for a day.

감사의 글


안녕하십니까

2022년 정기학술대회 운영과 관련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8월19일(금) ~ 8월20일(토) 학술대회가 성공적으로 운영되었습니다.

이에 참석하여 주신 회원 및 후원사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후원사:
머크,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SC Pharma, 한국애보트, 엘지화학, 자이스코리아, 애티스랩, 아름사이언스, 유비코리아, 영사이언스, 넥셀, 에피바이오텍, 티앤알바이오팹, 특허법인SRB, 아이젠파마코리아, 엘케이바이오사이언스, 스페바이오, 브렉소젠, 바오밥헬스케어, 엔아이, 에이비엠랩스, T.L.S, 골드퍼시픽, 자연과학, 한화제약, 써모피셔사이언티픽, 서울의과학연구소

한국발생생물학회 및 학술대회 발전에 도움을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Do not show this message for a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