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 In |  Sign Up |  Site Map |  Contact Us
한국발생생물학회의 Development & Reproduction 에 소중한 논문을 투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Title 제 39회 학숙대회 관련 숙박 할인 안내(베스트웨스턴 아리랑 힐 호텔)
Writer 한국발생생물학회 Date 2020-07-31 16:11:06 Hits 293

안녕하십니까 한국발생생물학회 회원 여러분

이번 2020년도 제 39회 한국발생생물학회가 성신여자대학교 돈암수정캠퍼스에서 개최 됨으로 인해

숙박시설을 이용하셔야 하는 회원님들께 학회 학술대회 기간 학회 연계 호텔을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위치는 성신여자대학교 돈암수정캠퍼스 근처 베스트웨스턴 아리랑힐 이며, 가격은 예약 폼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하단에 첨부된

39회_예약_form.docx

파일을 작성 후, sales1@hotelahill.com 로 파일을 보내주시면 

할인된 가격에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선결제도 가능하니, 이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 예약시 아래 연락처로 "한국발생생물학회 참가자" 라고 한번 더 확인 하신 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

 

[베스트웨스턴 아리랑 힐 호텔 담당자 연락처]

 02-925-6307   / sales1@hotelahill.com  

Arirang Hill Hotel Dongdaemun - 서울특별시 성북구 아리랑로 8 (동선동4가) 

File Attached
File 1 39회_예약_form.docx (16KB)
List

[초록 및 포스터 등록기간 연장]


연장기간 : 2020.09.30 (수)


Do not show this message for a day.

[39회 학술대회 연기 관련 공지]


현재 10월 30일~31일 로 학술대회 일정이 연기되었으며, 사전등록 결제건은 모두 환불 조취 되었습니다.


또한, 연기된 학술대회에 대한 사전등록 신청 및 결제는 8월 20일 (목요일) 부터 다시 받을 예정입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문의: ksdb21@naver.com


Do not show this message for a day.

Invitation


(사)한국발생생물학회 회원 여러분

COVID-19가 만연해지고 있는 시기입니다. 그간 무탈하셨는지요?

2020년도 정기 학술대회를 아름다운 도심 경치를 볼 수 있는 성신여자대학교에서 8월 28일과 29일 (금/토; 1박 2일) 개최하고자 하였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의 시행으로 인하여 일정을 부득이 하게 10월 30일과 31일 (금/토: 1박 2일)로 옮겨 진행하고자 합니다. 10월에는 COVID-19에 대한 의학적 조치와 예방이 안정화되어 반가운 동료 여러분을 볼 수 있게 되기를 기원합니다.

회원님들이 마음 놓고 참가하실 수 있도록 학회에서는 전문 소독업체를 통한 학회 전후 소독, 그리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생활속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에 따라 학회장 준비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이번 39차 정기학술대회는 2020년을 맞아 기운을 모아 더 발전하자는 의미로 “2020 Inno Embryo”를 대 주제로 하였습니다. 다행스러운 것은 10월에는 Scott F. Gilbert 박사님이 Zoom을 통하여 30분 정도 우리 회원님들과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회원님과 제자분들에게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학문의 철학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이 될 듯 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한국예술연구소의 양정무 박사, 이화여자대학교 박중기 박사, 연세대학교 최영식 박사를 기조 강연을 준비하였습니다. 심포지엄으로 모델 동물을 이용한 발생학 연구, 프리온의 과거와 미래, 발생학의 응용, 세틀라이트미팅으로 임신율 3% 올리기를 준비하였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미래세대가 서로의 꿈을 나눌 수 있는 미래인재의 발표 장과 포스터 세션을 준비하였습니다. 정회원, 학생회원, 신입 회원, 발생학에 뜻을 둔 학생들께서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10월 초는 추석입니다. 풍요로우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학회 일정이 늦추어 졌지만, 변함없이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발생생물학회 회장/이사장 전용필

Do not show this message for a day.